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영대학교 파주캠퍼스 축제 - 황인욱/벤디트/DJ JULY/매드클라운/악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8:57

    안녕하세요~ 캐미의 하루입니다.어제 friend 학교에서 소영대학교 축제에 갔다왔어요~~악뮤오빠온다길래바로갔네요ᄏᄏ이번신곡댁은좋았지만라이브로들을수있다니ᅲᅲ #악뮤 #악동뮤지션 #황인욱 #벤딧 #매드클라운 #서영대학교축제 #서영대학교파주캠퍼스축제


    >


    >


    ​ 7시가 되고 가수들이 일도우루 있어요 우선, 가수의 팬· 인 우크라이나에서 왔습니다.사실 얼굴은 모르고 음악만 온 위 위에 들어 보았지만, 완전 가창력 쵸로요(눈물)음악 5곡?정도 불렀는데 취하고 싶다 음악댁이라니 좋으시죠?


    무심코 사람이 없어서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


    그 뒤로 걸그룹 벤디트가 왔습니다.호카스포커스는 노래하고 마마무의 음악을 커버했는데 춤도 잘추고 음악도 잘추고 예뻐요~~


    >


    DJ JULY도 왔습니다 누군지 모르겠지만 축제를 클럽으로 바꿔놓은 분 ᄒᄒ 서연대학교 축제때 술마시다가 만취한 사람들도 많았고 sound에서 취한 사람이 텐션이 올랐는지 점프점프를 뛰면서 즐기는데 핸드폰으로 자꾸 앞사람의 머리를 때리고..;; 왜냐면 같은 대학에서 술을 먹였더니 고등학교 사단이 ᄏᄏᄏ


    >


    매드클라운도 와서 너무너무 저는 랩을!! 귀엽고 멋졌어요.


    >


    후드를 쓰면 안정감이 생기거든.


    전부 동영상을 찍어왔습니다.~~​


    >


    다음 아뮤등장!!! 기다리고 기다렸다!! 이 날 너무 추워서 기다린다!! 아, 걸릴 뻔했네.​


    >


    >


    귀엽고 예쁘고 노래잘하는 악뮤~ 수현 노랑색과 가디건 코디가 너무 귀여워요ᅲᅲ


    >


    >


    실물이 되게 쫄깃쫄깃하고 정말 모찌 같았어요.마치 어린애 같았어요.ᄏᄏ


    >


    유아콘택트..?


    이번에 신곡라이브에서 들었는데요ᅲᅲ스피커 옆에서 듣고 있나 배경음악이 시끄러워요 목소리가 잘 안들렸어요ᅲᅲ영상으로 녹음된건 너무 잘들리는데 라이브는 귀가 아파서 못 들었어요.《음향이 좋지 않은 것 같아それでも그래도 행복했다....아라시가 사회를 보는 mc쪽도 재미있었어요.이름은 자주 의견이 안과인데... 아!이날 가수 미교도 왔는데, 이다잠 배가 고파서 푸드트럭에 빠져서 사진을 못찍었어요.T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