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달팽이크림 솔직 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4:21

    안녕하세요~!다들 바쁜 월요일 보내셨어요?저는 당연히 오랜만에 외출할 곳이 정해져서 잠깐 밖에 나갔는데, 별로 춥지 않은 겨울에도 겨울은 겨울이어서 그런지 정말 차가운 소원이 제대로 맞아서 그런지 얼굴이 마른감정이 들더군요.


    제 피부는 건조하고 겉은 유분피부거든요.수분관리를 조금 안해도 쿠션이 떠서 각질도 떠오르고 난리니까 특! 히! 겨울에는 진짜 기초에 신경 쓴다고요.오핸시은 한번쯤 들어봤던 군대 PX달팽이 크림!


    >


    한명, 송가의 달팽이 크림!보라 색 민경 달팽이 크림으로 불리는 유아를 가지고 왔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23000원(배송 비용은 별도)정도로요 ​ 하지만 저는 지인을 통해서 PX에서 7천원대로 구매했습니다!PX 번 만세!부등 애환과 만세!


    실은 군대 PX달팽이 크림에도 몇 가지 종류가 있어서, 뭐? 제가 아는 PX달팽이 크림 아니야?라고 소견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 나도 전에 듀이 트리의 것으로, 닥터지에 블랙네요 하나 크림 이렇게 2개를 먼저 썼어용.


    예전에 쓰던 거라 당장은 비교할 수 없지만 듀이트리는 꽤 촉촉한 생각이고 아주 촉촉해요! 하지만 달팽이 크림 자체 거짓없이 겨울엔 최고라 항상 비축해놓고 쓰거든요!


    자! 그럼 본론으로 돌아가서 솔노래인 달팽이 크림, 자민경 달팽이 크림에 대한 진솔한 사용 후기의 고고!


    패키지를 이미 보니까 요즘 정말 핫하고 역시 핫한 송가인 씨 사진이 그렇게 크게 뛰었어요.송가인 씨가 자민경 달팽이 크림의 대표 모델이었던 것 같네요.www.


    >


    모든 성분이 표시된 패키지 옆면입니다.화해 앱을 통해서 확인하면 20개 주의 성분 중 라우레스-7(중간), 향료(노프소리) 이렇게 2개 주의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었습니다.


    디자인이 좀 독특하고 예쁘죠?뚜껑이 깊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


    뚜껑을 열면 이렇게 분리할 수 있어요.


    안쪽 뚜껑으로 내용물을 보호합니다.


    와 저 뚜껑을 여는데. 열자마자 감탄이! 푸딩같은 쫄깃쫄깃한 비주얼을 보고, 저도 모르게 여기저기 써보고 싶어졌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크림패키지에 숟가락은 없었거든요.■ 동영상 속 숟가락은 제가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것을 사용했습니다!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앞서 손등에 테스트 해봤습니다! 향기는 뭔가 시원함이 느껴지는 기본향으로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흘러내리지 않고 탱탱한 텍스처였습니다.바르는 방법도 매끈하고 산뜻합니다!


    그래서 바로 얼굴도 준비해봤어요! 당신의 피부결만 정돈한 상태에요!


    비포가 화보집 나중에 확인해보니 초점이 엉망으로 찍혀 있던데... 광채를 비교해주세요! 처음 발랐을 때는 좀 끈적거릴까? 하고 싶었는데, 전혀! 문질문질을 제대로 흡수시키면 끈적이지 않고 속이 꽉 찰 생각이었어요! 저는 밤에 기초를 두껍게 다져야 내일 화장이 잘 먹는 스타일입니다! 요건, 아침, night 둘 다 부프없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마무리가 가벼웠습니다! 겨울뿐만 아니라 여름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적인 생각입니다! 상세정보 궁금하신 분이 없기에 링크 해드리겠습니다.​


    자기 돈 주고 직접 사서 작성한 후기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