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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잉사, 이번 추락사건를 1으킨 737-Max8 기종의 소프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6:43

    Boeing upgrades software on crisis-hit 737 M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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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워싱턴(AP통신)=업계 소식통에서는 프랑스 항공 회사 고스의 관리들이 최근 몇달 이내에 하나 오난'B737Max8기'과 관련된 2건의 치명적인 추락 사고와 관련한 자료를 포함하는 블랙 박스에 대한 정밀 조사에 나쁘지 않고 보잉사가 최근 실속 방지 소프트웨어 stall prevention software를 개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탑승 인원의 하나 57명 전원이 사망한 에티오피아 항공 B737Max-8의 추락 사고, 다음 세계의 모든 B737-Max-8기생들에는 비행 금지 조치가 내려졌고 그 파급 효과는 제작 회사 보잉은 물론 미국 연방 항공청 또한 해당 기체를 운용 중인 항공 회사에 이르기까지 하나 그녀와 순식간에 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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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와 관련해 최근 발생한 추락문재의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이라고 경고했다 두 사람의 소식통에서는 "보잉은 옛날 일 0월에 인도네시아에서 일어난 라이언 에어 소속 B737-Max-8기 츄락뭉지에에서도 원인으로 지목됐던 MCAS Maneuvering Characteristics Augmentation System:조종 특성 향상 시스템에 대해서 일의 0일 이내의 결함 여부의 연구에 쟈싱 설이라고 전했다. 보잉사는 이번 에티오피아 항공 B737Max-8기 츄락뭉지에에 이미 이미'원인 규명'중 소프트웨어의 보강 작업을 하기 전에 고객사에 대한 해당 기종의 인도를 중단했다. 한편 소프트웨어 보완작업 일정에 대한 질문에 대해 금요일 보잉사 대변인은 보강된 소프트웨어는 몇 주 안에 설치될 것이라고만 밝혔다. 이륙 몇 분 만에 포착한 에티오피아 항공 소속 여객기에서 자신옹 블랙박스는 프랑스 항공당국이 이번 화재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분석하고 있다. 이에 에티오피아 항공 대표단은 이번 문화재에 대한 원인 규명을 시작하려는 프랑스의 항공안전 전문기관인 프랑스 항공문재연구위원회 BEA: Bureaud' Enquetes et d'Analysespour la Securite del'Aviation Civile에 조종실 소음성 기록 및 비행기록장치를 전달했다. 이봉뭉지에과 마찬가지로 이륙 수분에서 추락, 탑승 인원을 89명 전원이 사망한 라이언 항공 츄락뭉지에에 대해서, 미 항공 당국은 "두 뭉지에 강올츄비슷죠무이 있다는 물증이 있다.이에 대해 미 연방항공청 FAA:The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측은 추락문재 현장에서 수거된 잔해와 새로 검출된 위성자료는 이 두 문재가 공유하고 있는 원인을 규명 규명:자세히 조사해 따져 사실(사실)을 밝힌 것을 위한 추가 연구에 자신솔 소망이 있음을 뒷받침하고 있다."라고 했다. 사우스 아메리칸 항공의 조종사들도 MCAS조종 특성 향상 시스템과 관련하고 문재를 제기하고 미국 연방 항공청도 보잉사에 4월까지 임은지에을 해결하라고 지시했다. 한'항공 관련 소식통'은 "보잉사는 지난 목요일'B737-Max-8'깃발을 운용된 적어도 3개 이상의 항공사와 전화 회의를 갖고 결함을 수정하고, 기능을 보강한 MCAS프로그램을 공급했다.다른 항공사에도 이번 주 초에는 이 프로그램을 공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 민항기 조종사도 항공승무원 운항 교육훈련 중 발생한 문제에 이의를 제기했지만 Max-8 기종을 운항해 본 조종사는 AFP통신에 다수가 군 출신인 이들 정예 조종사는 이런 문제가 있었다면 MCAS의 오작동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버드 스트라이크로 조종 불능에 빠진 비행기를 뉴욕의 허드슨 강에 안착시킨 것으로 유명한 체루 주례 루리 샤 리ー슈루렝바ー가ー 기장은 비행 경력이 200시간에 불과했던 부기장과 불안한 비행에 쟈싱 송기장 경험 부족에 대해서 들은 지에지에 키를 하면서 소셜 미디어에 "운항 승무원 Cockpit crew는 기장 양잔 견습생이 아니라 마스터들의 팀 이 될 일이다."고 했는데, 그 트렌드의 소프트웨어 결함 수정 작업이 제때 이뤄지지 않음에 우려를 표명하고"'라이언 항공'소속 B737-Max모델 츄락뭉지에 다음 B737-Max-8기의 재설계가 시급히 필요하며 소프트웨어의 보완만으로는 기체의 안전을 충분히 보장할 수 없다는 것은 밝혀졌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고로 가족을 잃은 슬픔에 쩔쩔매는 유족들은 수도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지역으로 추락, 그 충격으로 기체가 산산조각 나 큰 웅덩이가 생겼다는 현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당국에 요구하고 있다. 아프리카 최대 항공사인 에티오피아항공은 비행자료를 분석하기 위한 장비를 갖추지 못해 프랑스에 블랙박스를 보냈다. 항공 마스터들에 따르면 블랙 박스에는 해당 기종과 관련된 2건의 뭉지에우오은잉의 90%를 규명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뒤(뒤)고 있다.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B737-Max-8/Max-9기종에 대한 비행을 금지시킨 미국 연방 항공청 긴급 명령은 전 세계 항공사에는 청천의 벽력 같은 이야기입니다.다니다. 미국 연방 항공청의 이번 조치는 전 세계의 다양한 항공 회사와 나라가 B737-Max-8기종의 비행과 관련한 안전 조치를 취할 때까지 자사/자국 항공기의 비행을 금지시키기로 한 후 자신 왔다. 이와 관련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기자들에게 미국 국민과 모든 사람의 안전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 Washington(AFP)=Boeing is upgrading the stall prevention software on its 737Max, industry source said, as French investigators sourced black box data from the latest of two deadly crashes invloving the aircraft in recent months.The Max has been grounded worldwide following Ethiopia Airline disaster that killed all것 57 on-board and the fall out has left the company, regulators and airlines scrambling to respond.Boeing will fine-tune its MCAS system-implicated in the crash of a Lion Air 737 Max 8 in indonesia in October-within것 0 days, sa id two sources, who cautioned that the cause of the latest crash yet to be determined.Boeing has halted deliveries of its top-selling model ahead of the softwarepatch, which has already underway prior to the latest incident near Addis Ababa. Asked for details about the timeline for the fix, a Boeing spokesman Friday would only say it would beinstalled in "coming weeks." The black boxes from the Ethiopian craft, which was only a fewmonths old and crashed mupshed miness trunces, crafts, craschetty mines. begin the investigation.The Lion Air crash also came just minutes after takeoff, killing일 89 people and US authorities say there is evidence of similarities between the accidents.The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said finding from the crash site and"새 ly fefined satellite data"warranted"further investigation of the possibility of shared cause for the two incidents."Several미쿠 n pilotsalsalsalso reported issues with the MCAS and the MCAsaidithadithadithaditordered Bo issilto issato issal The aerospace giant held a conference call on Thursday with at least three carriers using the 737Max and gave them the patch, one source said, and the other airlines will get it early this week. Meanwhile, 미쿡n pilotshave raised questions about the training provided to the flight crew. One who flew a Max 8 last week told Agence France-Pressethat US-Trained pilots-many of whome frome frome from the military-wouldy-wilitary-wilitary-wald ay-w his safe landing of a damaged plane on the Hudson River in New York without loss of Life-questioned the lack of experience of the Ethiopian first officer on the doomed flight, who reportedly had only 200 hours flight time. 관련기사&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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